포털사이트에서 네티즌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광고주의 제품을 홍보하며 널리, 빠르게 퍼지는 특성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의 효율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구매자들은 모바일 기기의 보급에 따라 수시로 제품에 대한
"서칭"을 하게 됩니다. 빛솔에서는 광고주의 제품을 포털사이트
블로그 검색을 가능하게 하여,
광고주의 제품을 알리고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브랜드 마케팅은 브랜드의 '매니저'역할입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겐 가까이 다가가는 고급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광고주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피드백으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시장조사로 구매자들을 분석하여 광고주의 이익을 유도합니다.